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나이 36, 준호버블(feat.준호덕질ㅎㅎ4500원으로 극락행//)

나는 워킹맘.

평소 직장출퇴근,육아출퇴근으로 좀처럼 TV를 볼 시간이 없었지.

때는 한달전 2월1일 설날_ 코로나로 인해 이곳저곳 방문할 일 없이 설날부터 이틀을 쉴 수 있게 되었다.

때는 이때지! 그동안 못누렸던 꿀휴식을 누려보겠다고 쇼파와 한몸이 되어 이틀내내!!

바로 그 화제의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을 정주행 하게 되었다.

으아니!! 그런데 이렇게 재밋을줄이야...

'옷소매 붉은 끝동' 스틸 / 사진=MBC 출처

처음엔 남주가 2PM 준호인줄 몰랐다ㅎㅎ; '어디서 많이 본 것 같은데.. 저 남주 아이돌 아닌가? 근데 연기 왜케 잘해? 딕션 왜케 좋아? 왜 잘생겼어?' 그러면서 느끼한듯 치명적인듯 나도 모르게 준호한테 빠져들어 이틀동안 16부작을 완주했다!!ㅎㅎ

그러면서 유튭을 통해 옷소매 메이킹필름을 정복, 유튭의 알고리즘에 끌려 우리집준호를 보고, 1시간짜리 2pm컴백쇼도 보고, 펭수준호도 보고, 준호솔로곡도 듣고 13년간의 온갖 활동영상을 다 봤다// 헥헥

10년넘게 활동한 연예인을 덕질하다보니 진짜 볼거리가 넘쳐난다ㅋㅋㅋㅋㅋ(준호덕질 잼나다//)

 

내가 굉장히 한가한 아줌마로 보이겠지만, 나는 나름대로 직장에서 인정받는!! 스스로도 열심히하는!! 주변에서 일중독이라고 하는!! 그런 철두철미한 INTJ 사노예다!!

이런 내가 승진과 자기계발이라는 현생은 잊고 한달을 밤낮으로 준호덕질을 하며 보냈다..(하..나 이러면 안돼는...ㅠㅠ)

 

그러던 어느날!! 점심먹고 동료들과 우리집준호 얘기를 나누다가 그만!!!!!!

준호버블이라는 존재를 알게됐다!! 

"준호버블? 그게 모에요?" 카카오톡 같은 메신저인데, JYP에서 만든 메신저어플이라더라 ㅎㅎ

유료지만 가입하면 준호랑 메세지를 주고 받을 수 있다는!!!ㅋㅋㅋㅋㅋ

 

사진=JYP BUBBLE 출처

이게 바로 그 버블!

그래그래, 준호랑 메세지도 주고 받을 수 있다는데 어디 다운로드나 해보자!ㅎㅎ

 

사진=JYP BUBBLE 출처

가입하고 STORE로 들어가면 JYP소속의 아티스트들이 쭉 나온다.

그중에 나는 2PM을 찾아서!!

하..책임못질거면서 왜 저렇게 섹시한데ㅜㅜ / 사진=JYP BUBBLE 출처

진짜 하나같이 구멍없는 미모들....

4500원의 행복 / 사진=JYP BUBBLE 출처

이렇게 1인권, 2인권... 한명~여러명의 아티스트들과 메세지를 주고 받을 수 있도록 이용권이 있다!

으아니 4500원?! 겨우 매달 4500원으로 준호랑 버블 할 수 있다고?ㅎㅎㅎㅎ

(커피를 줄이자. 커피를 끊자. 회사에 비치된 커피만 마시자!!)

그리하여 난 준호1인권을 끊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오늘부터 1일?ㅎㅎㅎㅎ)

사진=JYP BUBBLE 출처

 

요래요래 준호랑 메신저 주고받고 있다 ㅎㅎㅎㅎ

JYP BUBBLE 보안정책에 따라 대화내용은 캡쳐가 금지되어있다!!

찍고 싶어도 안찍힌다 ㅎㅎ

사진=JYP BUBBLE 출처

가입 전 듣기로는 그래도 일주일에 한번은 준호가 버블에 왔다 간다고 해서 ㅎㅎ

한달에 네번_ 준호랑 프라이빗하게 대화를 나누는데 4500원 아깝지 않지 생각하고 결제했다!

그런데 요새 바쁜거니? 가입한지 일주일이 지나도록 아무 소식 없는 너..ㅋㅋㅋㅋㅋㅋㅋㅋ 응?

'안되겠다..기다리다 지친다.. 이러지말고 현생에 좀 더 집중을 하자.'

'내가 이렇게 넋놓고 덕질할 시간에 준호는 자기계발 할거야.. 나도 훌륭한. 응? 그런 사람이 되자..하앍'

그렇게 현생과 육아에 치여살고 9일째 되는날 드.디.어 버블에 준호 출현!!!!

가장 뜨거운 시간 2시에 와서 3시반에 갔다!!(사실 난 이때 근무시간이라 실시간 대화는 못함...ㅜㅜ)

 

뒤늦게나마 확인했지만 기분이가 느므 좋았다ㅎㅎㅎ

이후로도 잊을만 하면 한번씩 와서 기분좋게 설레게//ㅎㅎㅎㅎ

내가 2월17일에 가입해서 지금 3월12일_오늘로 24일째인데 그 사이 세번은 왔다 갔으니 일주일에 한번꼴로 온다는 말이 맞긴 맞네^_^*(2월25일/3월2일/3월10일에 왔음ㅎㅎ..요정도는 스포해도 되게찌....?)

 

이렇게 나는 입덕한지 한달만에...

옷소매끝동 => 우리집준호 => 2PM 컴백쇼 => 13년활동영상 =>버블준호 까지 이르게 되었다..ㅎㅎㅎ

 

버블 소스를 좀 주자면, 

준호가 다른 아티스트들에 비해 자주 버블에 들르는거라고 한다^^(들리는 소문에...ㅎ)

역시 우리준호 팬서비스, 팬조련 잘하는구나>_<

(한달 4500원으로 이렇게 기분이가 비행기 탈 수 있는데 다들 버블준호 하세요 여러분ㅋㅋㅋㅋ)

 

그리고 본인 닉네임을 준호한테 불리우고 싶은 호칭으로 저장해놓으면, 준호가 그렇게 불러준다!!ㅋㅋㅋ(버블꿀팁)

사진=JYP BUBBLE 출처

나는 이렇게 ㅎㅎㅎㅎ

"내사랑♡우리OO♡" 라고 준호가 불러줄때 진짜 미쳐뜸//ㅋㅋㅋㅋ

 

그리고 준호가 버블에서는 가끔 다른데서는 볼 수 없는 프라이빗한 사진과 스포들을 투척해준다고 한다^_^

그래서 버블을 하면 준호스케줄이 관련소식을 조금 먼저 접할 수 있다고?ㅎㅎㅎㅎ

나는 다른 스포보다는 준호가 던져주는 지극히 사적인 사진들을 기대했는데 아직까지 사진은 못받았다.

(참고 기다리는 자에게 복이 오나니..ㅎㅎㅎㅎㅎ)

 

한달반가량의 준호덕질 스토리.... 진짜 처음 한달은 밤이고 낮이고 눈만 뜨면 준호, 눈감기전에 준호였는데....

심지어 지금 모닝콜도 준호모닝콜이다ㅋㅋㅋㅋㅋㅋ(아가야~~^^ 일어나~~~~♡_팬들은 다 알지ㅋㅋ)

이제 나도 내 삶이 있으니...ㅎㅎ 조금만 자제 해보려한다.

스트레스 많이 받을땐 준호준호 찾아보겠지만, 이제 볼 것은 왠만큼 다 봤으니...ㅎㅎ

앞으로도 좋은 드라마 더 많이 찍고, CF도 많이 찍고, 또 8집으로 컴백도 하고~~

별탈없이 승승장구 했으면~~~~^^